a2FrYW8yMz 자연에서 얻은 종합영향제 '비폴렌'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고리의 달고나 정보

자연에서 얻은 종합영향제 '비폴렌' 알아보기

by go22 2022. 9. 18.
반응형

개인적으로 벌 농장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염증 치료가 제대로 되었기 때문에 이것으로 인해 벌 농장에서 만들어지는 치약, 비누, 프로폴리스, 비폴렌을 구입하기 위해서 입니다. 다녀온 벌 농장 제품은 예전에 비해 소량 생산이 되기 때문에 방문 구입만 가능합니다. 사회의 공해, 산업, 전자파로 벌의 감각을 교란시켜 생산량이 점점 줄어가고 있는 지금. 우리의 건강을 지키듯 지구의 건강도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지구상에 벌이 멸종되면 인간도 곧 사라지게 된다는 말처럼 인류의 미래는 벌에게 달려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성분과 만들어지는 데 걸리는 시간 

오늘은 현재 제가 먹고 있는 기원전 인류 최초 7천 년부터 먹기 시작한 슈퍼푸드 비폴렌을 소개합니다. 

히포크라테스 (의학의 아버지)도 비폴렌의 효능을 극찬했고, 클레오파트라는 비폴렌도 굴이나 석류처럼 젊음을 유지하는 데 사용했다고 합니다. 

 

꽃가루와 꽃술, 꿀, 꿀벌의 타액, 밀랍 등 혼합된 사람의 손을 빌려 화학적 공정으로 만든 것이 아닙니다. 꿀벌 스스로가 만든 천연 성분의 종합 영양제로 완전식품입니다. 이것은 화분 또는 영어로 비폴렌(Bee Pollen)이라고 부르며 꿀벌의 음식이기도 합니다. 만병통치약은 절대 아닌 자연에서 얻은 영양분이 풍부한 식품임을 강조합니다.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분이 들어 있고, 소고기보다 아미노산이 더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집니다.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의 3대 영양소는 물론이고 16종의 비타민과 18종의 아미노산, 17종의 미네랄, 외에도 여러 효소가 우리 몸에 기능을 활성화해주는 50여 종의 물질이 포함되어 있어서 종합 비타민 슈퍼 푸드라고 합니다.   

꿀벌이 비폴렌을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은 하루 8시간 일했을 때 한 달을 기준으로 1티스푼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귀한 식품을 먹을 수 있게 해 준 꿀벌들에게 우린 좋은 자연환경을 되돌려 자연을 살릴 수 있는 작은 실천이 현재로선 중요하게 생각됩니다. 우리가 배운 그 어떤 거라도 좋습니다. 

 

효능과 맛, 환경

제가 구입하게 된 동기는 서글픈 갱년기 장애를 가지고 있는 표본이기에 250개 이상의 활성 물질이 함유되어 있고 영양가 높은 식품으로 알려져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남편이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이유인즉 사춘기를 시작한 딸도 힘든데 갱년기 장애를 시작한 부인까지 감당하기 힘들었나 싶기도 해서 가정의 평화를 위해 꾸준히 먹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동안 효능이 동물 실험으로 이뤄졌지만, 인간인 제가 꾸준히 먹어보고 기회 되면 추후 결과의 포스팅을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갱년기 증상 완화. (수면장애, 안면홍조, 불안감, 스트레스, 식은땀 흘리는 것을 개선해 줍니다)
  2. 노화 방지 효과.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제어해줍니다)
  3. 염증 붓기 완화. (소염진통제와 비교했을 때 강력한 소염작용으로 효과 좋습니다)
  4. 혈관 질환 예방. (나쁜 LDL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어 각종 심혈관 건강에 도움 됩니다)
  5. 탈모 예방.
  6. 피부 트러블.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황산화 성분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보호해 줍니다)
  7. 근육 유지 및 강화. (단백질 근원이 되는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근육 손실을 막아줍니다)
  8. 황산화 효과. (노화 방지, 만성염증, 박테리아 감염, 종양 퍼지는 걸 막아줍니다)
  9. 피로 해소, 체력 강화. (비타민 B1, B2, B6와 고칼슘, 고단백, 고철분 식품으로 50여 가지 성장발육에 유익한 성분 함유)
  10. 간 기능 강화 및 보호. (늙은 동물에게 비폴렌을 먹인 결과로 혈액에서 많은 노폐물이 제거됐다는 결과 확인됩니다)
  11. 관절염. (강력한 소염 작용이 있습니다)
  12. 면역력 개선. (항바이러스 항균 효능이 있으므로 질병으로부터 보호됩니다)
  13. 뇌의 약 30% 차지하는 레시틴이 15% 함유. (뇌수술을 했기 때문에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14. 사람이 아닌 전립선염을 가지고 있는 알비노 쥐가 비폴렌을 복용 후 염증이 개선되었다는 보고도 있었습니다.
  15. 항암 치료 효과 사례들이 보고됨.

대부분 동물실험 결과들이 많기 때문에 인간의 임상실험 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맛은 달콤한 꽃 맛으로 꽃에 따라 조금씩 색이 다른 붉은 갈색, 황갈색, 연갈색의 작은 알갱이들로 섞여 모아져 있으며 입안에서 살살 녹여집니다. 한입 머금고 있으면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요정이 된 듯한 기분? 많이 달지 않고 맛이 제 입맛에 맞아서 좋습니다. 

 

구불구불한 울창한 숲이 어우러져 있는 곳으로 한참 들어가다 보면 벌통들이 놓여 있는 곳이 멀리서 보입니다. 청정지역으로 꿀을 모으는 주변 환경이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다녀온 벌 농장은 자연의 숲으로 이뤄지고 그 안에 오리와 닭도 있고 자연 그대로 예쁘게 잘 가꾸어진 곳이었습니다. 

 

부작용과 섭취 방법

  • 본인이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하시면 안 됩니다.
  • 임산부는 자궁 수축 성질이 있어 유산 가능성 유무로 섭취를 금지합니다.
  • 처음 섭취 시 티스푼 0.5T를 떠서 물과 함께 섭취하시는데, 이는 본인도 모르는 알레르기 반응을 확인하기 위함으로 섭취 후 가렵고, 붓고, 호흡곤란과 어지럼증, 현기증, 메스꺼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바로 중단하셔야 합니다.
  • 약이 아닌 식품으로 부작용은 크진 않지만, 위장이 약하신 분은 처음 복용 시 위가 놀라 설사, 복통, 구역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식사 후에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이외에 건강하신 분들은 1티스푼을 떠서 입에 넣고 씹어먹다가 물 마시기.
  • 플레인 요거트에 1티스푼 넣어서 함께 섭취하시면 식감이 살아납니다. 
  • 샐러드드레싱에 넣어 야채와 버무리면 맛이 더욱 좋아집니다.
  • 꿀이나 꿀물에 타서 마시면 효능을 더욱 높이실 수 있습니다. 
  • 과일과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취향에 맞게 대신 뜨거우면 영양소가 파괴되니 피하시고 위와 같은 방법으로 올바른 섭취가 중요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